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에어팟 맥스 오는 15일 판매? 에어팟 맥스 색상 및 가격(최종확정)

by 운동영상제작소 2020. 12. 9.
반응형

에어팟 맥스가 출시하였습니다.

이 시국에 에어팟 맥스라니요.

애플 참.. 구매욕을 계속 상승시키는군요.

아이폰12 대란에 이어 에어팟 맥스를 오는 8일 갑작스럽게 출시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역시나.. 71만 9000원 으로 무선 이어폰 아니 무선 헤드폰 계에 최강자가 되겠다는 포부로 출시를 하였는데요.

무선 헤드폰은 소니 제품이 현재까지 가장 성능면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었지만, 과연 에어팟 맥스는 어떤 평가를 받을지도 궁금합니다.

 

소니 헤드폰 vs 에어팟 맥스

무선 이어폰을 넘어 무선 헤드폰까지 출시한 애플은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에 약 3배에 달하는 가격으로 내놓았습니다.

가격에서 정말 후덜덜 하네요.

약 72만원, 이 정도 가격을 주고 살만한 특별한 성능이 있을까요?

에어팟 맥스 음향조절


에어팟 성능 대표적인 5가지

1. 뛰어난 착용감
2. 하이파이 오디오
3. 소음 제어
4. 공간 음향
5. 장시간 베터리

1. 뛰어난 착용감

특수 제작된 메시 직물이 쿠션을 감싸고, 음악 청취 시 부드러운 베개 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20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게 되니 아무래도 착용감에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느낌 입니다.

과연.. 장시간 착용시 땀은 안찰까요?

 

2. 하이파이 오디오

귀가 열리는 듯한 소리 라고 표현을 할 정도로 풍부한 윽역대를 걸쳐 깔끔한 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는 에어팟 맥스, 오디오 중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하다고 하니 출시되면 꼭 한번 착용하여 음질을 듣고 싶은 욕구가 막 생겨납니다.

 

3. 소음 제어

소음 제어 버튼을 누르면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되어, 외부 소리가 그대로 들어오기 때문에 주변음을 똑같이 들을 수 있다는 부분이 참 매력적으로도 다가옵니다.

 

4. 공간 음향

오디오 업계 최고의 음질을 자랑한다고 했으니, 또 헤드폰이 선사하는 공간 음향은 에어팟 맥스를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가장 큰 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5. 베터리 지속 시간

20시간 재생가능 하며 음악 감상, 영화 시청, 전화 통화 모든게 가능하며 급할때 5분 충전으로 1.5시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에어팟 맥스 색상

에어팟 맥스는 아이폰 처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에어팟 맥스 색상

실버 / 스페이스 그레이 / 그린 / 핑크 / 스카이 블루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가장 인기있는 색상은 아무래도 실버 또는 스페이스 그레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 에어팟 맥스도 어느 제품이 가장 인기 있을지 궁금합니다.


에어팟 맥스 제품구성

에어팟 제품구성

에어팟 맥스 제품 구성은

헤드폰 , 케이스 , 라이트닝 usb-c 충전 케이블 입니다.

여기서도 충전기가 빠졌군요..ㅋㅋㅋㅋ

애플은 이제부터 충전기는 별매 또는 무선충전기를 확대하려나 봅니다.


에어팟 맥스 각인 가능?

에어팟 맥스 각인 가능

비싼 가격 때문인지 에어팟 맥스에 개인 각인이 가능하도록 출시되었습니다.

자신만에 색깔에 맞춰 개인 커스텀화를 할 수 있도록, 각인 시스템을 만든건데요!

각인을 잘꾸미면 이쁘겠지만, 오히려 사용하다 중고로 판매할 때는 각인한 제품이 오히려 장애요소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에어팟 맥스 판매 날짜?

현재 미국에서는 구매가 가능하며 549달러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사전 주문이 아직 가능하지 않지만,

정식 판매는 2020년 12월 15일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조금 기다렸다가 구매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작지 않은 금액이기 때문에, 과연 에어팟 맥스에 판매율은 어떤 기록을 할지 궁금하며 기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어서 빨리 출시되어 테크유튜버들의 리뷰를 듣고 싶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구매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바로 환불 처리를 하려고 하는 분들도 몇분 계시는 것 같아요.

높은 가격 때문에 에어팟처럼 대중적으로 보편화가 되지 않겠지만, 판매율이 낮은 헤드폰 시장에서 과연 어떤 기록을 할까 가장 주목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