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공유

실시간 채팅] 넷플릭스(netflix) 환불 1분만에 해결, 해지 그리고 언어 변경을 통한 방법

by 운동영상제작소 2020. 10. 14.
반응형

넷플릭스(Netflix) 환불을 못받았다면 시도해보세요!

 

넷플릭스를 한달 무료이용을 하고 해지를 했어야했는데 잊어버리는 바람에 환불을 하지 못하고 자동결제가 되어 버린지 약 2주가 지났습니다.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지 못했는데 결제되어 아까운 마음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미 결제 된거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싶어.

 

'어찌됐든 해지를 기간내에 못해, 이미 1개월 결제가 되었으니 어쩔 수 없다. 한달간 돈냈으니 열심히 보자'

 

하는 마음이 들긴하나 결국 이용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본 넷플릭스 환불 방법 제가 했던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내용을 찾아보니 직접 환불을 진행하면서 궁금했던 부분을 전반적으로 다 다룬 포스팅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작은 돈 이기도하지만, 아까운 돈 인만큼 아래방법을 통하여 꼭 환불 받으시길 바랍니다. 

 

먼저 넷플릭스 내에 약관을 살펴보자면,

결제 해지 내용

우선 관련 법률이 허용되는 범위에서 결제 금액은 환불되지 않는다고 나와있네요.

자세한 이용 약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이용약관 링크 바로가기

 

하지만 저는 환불을 받았으니, 저와 같은 상황에 있는 분들은 저와 똑같이 진행하여 환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제부터 환불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텐데요. 따라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자신의 프로필화면에서 계정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언어를 변경한 이후 환불을 진행해야하기 때문이죠.

 

먼저 1.PC에서 넷플릭스를 로그인을 해주세요.

 

 

계정확인하기

 

'계정'은 2.PC화면 우측상단에 프로필을 눌러서 계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이후 계정관리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프로필 자녀 보호설정에서 프로필을 눌러주세요.

아래에 확인해보시면 프로필 & 자녀 보호 설정칸이 있을겁니다.

3.프로필을 눌러주세요.

 

언어 변경하기

프로필을 누른뒤 4.언어칸에 변경을 누르고 5.English(영어)로 변경 후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프로필 및 자녀 보호 설정 아래에 확인해주시면 지원센터 칸이 있을거에요!

 

넷플릭스 지원센터

저는 영문판으로 변경을 하고 보니, 크롬 브라우저에서 자동으로 한글을 영어로 번역을 해줘서 프로필 및 보호자 통제 로 바뀌였네요!

 

지원 센터의 위치는 동일하니 누구나 다 잘 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찾으셨다면 6. 지원센터를 눌러주세요.

 

라이브 채팅시작

지원센터에 들어가신 이후 우측 하단을 확인해보시면 라이브 채팅 칸이 있을겁니다.

동시에 네이버 번역기 파파고도 실행시켜주세요!

 

> 7. 네이버 파파고 실행하기

그 다음 8. 라이브 채팅 시작을 눌러주세요.

 

넷플릭스 라이브 채팅 시작

여기 까지 잘오셨다면, 하단에 7.귀하의 문제가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크롬에서 자동 영어 번역이 되어있기 때문에 한글로 표시가 됩니다.

영어로 표시가 되어있으셔도 같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으실  거에요!

 

자, 그러면 현재 파파고 번역기도 잘 실행이 되어있으시겠죠?

먼저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귀하의 문제가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칸을 눌러주세요.

 

이 후 8. 아래 문장을 번역하여 채팅을 시작하여주세요.

>나는 환불을 원합니다.

위 문장으로 파파고 번역기를 돌려 나온 영어로 채팅을 시작하였습니다.

 

 

 

넷플릭스 결제 취소하지 못하였습니다.

 

>결제를 취소하지 못한 채 결제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9. 파파고 번역기로 돌려 나온 영어 문장으로 채팅을 시작하였어요.

 

 

넷플릭스 환불과정

약 1분이 지났을까요? 답장이 왔습니다.

해석이 어려워 파파고에 번역기를 마찬가지로 돌려보니 요약하여, 제 계정 아이디를 알려달라는 이야기 였어요.

파파고를 켜놓은 이유는 답변이 왔을 때 답변을 드래그하여 파파고에 붙여넣기로 해석을 할 수가 있으며

그에 대한 답변을 파파고로 적어 영어로 다시 번역을 하며 채팅을 이어나가면 됩니다.

 

 

계정 전달

 

넷플릭스가 가입되어있는 제 계정을 알려주니 대충 다음에 온 문장은 해석이 가능했습니다.

계정 취소를 원하느냐 라는 뜻인거 같은데요.

파파고로 대답을 작성하였습니다.

 

> 네, 취소를 원합니다.

이후에 왔던 대답이...

 

 

 

netfilx 환불

 

답장에 온 첫 단어가 i'm sorry... 라고 온걸 보고 저는 환불이 안된다는 뜻인줄 알았습니다.

파파고로 번역을 돌려보니 요약하면 넷플릭스를 해지하는게 안타깝다. 넷플릭스에서의 경험은 어떠하였냐 라는 뜻이였더군요.

이후 저는 쿨한 대응과 대답에 만족하여 답변을 파파고로 번역하여 전달하였습니다.

 

>나는 만족한다, 하지만 지불은 나중에 원한다.

 

이후 즉각적으로 긴문장의 답문이 왔습니다.

느낌은 복사, 붙여넣기 처럼 칼답이 왔어요.

 

 

 

취소에 대한 이메일 확인서를 받게 될 것이다.

등등 환불 절차는 은행에 방침에 따라.. 이러한 내용의 긴 답문이 왔는데요.

답변을 복사하여 파파고로 붙여넣기를 한 순간. 아이폰에 알림이 하나 왔습니다.

 

 

넷플릭스 환불 완료

 

 

메시지를 주고 받는 도중에 카드 취소 알림 안내가 왔습니다.

이렇게 일사천리하게 일처리가 될줄이야.. 너무 쿨한 반응을 대응을 보고 약간 놀라기도 했습니다.

 

이후 고맙다는 채팅을 하며, 채팅을 종료하였습니다.

 

 

엄청 간단하고 빠르고 쉽지 않나요..?

제가 넷플릭스 환불 내용을 찾아보고 검색한 결과 언어설정에서 꼭 영어로 변경을 하여 환불진행을 해야 원활하게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한국어로 진행을 하였을 때는 결제 환불 처리를  못받았다는 댓글이 몇몇 보여지더라구요.

 

그 이유는 넷플릭스 한국지점은 환불에 대한 명확한 명시가 되어있는 반면 넷플릭스 영어권 지역에서는 손쉽게 환불이 되었으니 말이죠.

 

댓글에서도 영어권 넷플릭스에서 환불이 가능했다. 라는 댓글 내용들이 많이 보여졌습니다.

 

 

추가로 

파파고에서 번역을 할때 좋은 방법을 공유해 드리자면,

문장을 너무 길게 작성하여 번역했을 경우 문장이 약간 꼬이는 느낌이 전달됐습니다.

 

예전 제가 애용하는 음악 저작권 유료 사이트에서도 채팅으로 환불을 진행하는데, 문장을 길게 번역하여 전달하니 다른 내용으로 이해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문장을 잘라서 번역하는게 효과적이여 보입니다.

'나는 환불을 원한다' / '결제취소를 원한다.' / '추가결제를 취소한다' 등등

 

이렇게 번역을 하니 잘못 번역되는 문장없이 진행이 잘되었습니다.

 

모두 넷플릭스 환불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100명 이상 다운로드 받은 이 무료 동영상 소스 글도 주목
 

(다운로드 공유)무료 동영상 편집기에 쓰이는 로딩바/화살표 영상소스

안녕하세요. 운동영상제작소 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기에서도 사용되며 동영상 편집 어플 영상 소스에서도 사용되는 무료 영상 소스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파일은 상업적으로도 사�

undongvideo.tistory.com

 

반응형

댓글